구인게시판

상태
구인중
등록일
2019-03-06 13:23:16
병원규모
대학병원
병상수
Bed
근무형태
정규직
당직근무
성별
무관
기숙사
없음
희망경력요건
년 ~ 년
담당자
인사담당자
일반전화
063-250-2759
이동전화
병원 소개 및 희망요건

본문

1. 모집직종 및 응시자격

 

응시직종 : 계약직(보건직)


응시분야 : 방사선사


채용인원 : 3명


응시자격 : 방사선사 면허증 소지자로서 TOEIC성적 700점 이상인자(TEPS 557점 이상 또는 TOEFL 80점 이상)



 

2. 전형방법 및 단계별 안내


가. 전형방법
① 1차 : 필기시험(과목 : 붙임자료<모집공고문> 참고)
② 2차 : 면접전형(실무자면접, 관리자면접)
③ 3차 : 신체검사, 비위면직자 조회
☞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전형 응시기회 부여함.

나. 전형단계별 상세 안내 : 붙임자료(모집공고문) 참고

※ 신체검사는 우리 병원에서 발급하는 채용신체검사서 제출로 갈음합니다.
※ 세부 일정은 채용절차 진행 시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3. 원서접수기간


구분 일정 장소 비고
공고 및 원서접수 `19.02.25(월) ~ `19.03.11(월) 17:00 홈페이지, 알리오 게제
필기시험 `19.03.18(월) 14:00 홈페이지(세부일정 추후공지)
1차 합격자 발표 `19.03.22(금) 17:00 홈페이지(지원현황 본인 확인)
면접시험 `19.04.01(월) 09:00 한벽루홀(세부일정 추후통지)
2차 합격자 발표 `19.04.03(수) 17:00 홈페이지(지원현황 본인 확인)
신체검사, 비위면직 조회 `19.04.04(목) 본원 건강관리과, 감사실
최종합격자 발표 `19.04.10(수) 17:00

홈페이지(지원현황 본인 확인)

 


4. 제출서류 :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 제출서류 스캔 첨부


제출서류안내 테이블 입니다

▶ 본원 채용정보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 접수 마감기한인 '19.03.11(월) 17:00까지 ‘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’(채용공고문 하단 ‘첨부파일’ 다운로드 후 본인 서명)를 스캔 첨부

[ 2차 면접시험 합격자만 추후 방문 제출 ]
- 2차(면접)시험 합격자는 다음 서류를 '19.04.04(목) 09:00~16:00(12:00~13:00제외) 본관 2층 총무과(인사담당) 로 방문 제출(대리제출 가능)

① 스캔 첨부하여 제출한 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1부
② 공인어학시험 성적표(TOEIC,TOEFL,TEPS 중) 1부(원서접수 마감일로부터 2년 이내) / 해당 직종에 한함
③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성적표 1부(원서접수 마감일로부터 5년 이내) / 해당직종에 한함
④ 국가 공인자격증(전산․기술․기능 관련 등) 사본 1부 / 해당직종에 한함
☞ 운전면허증, 민간기관(사단법인, 협회) 자격증, 수료증, 봉사활동 확인서 등은 제외
⑤ 최종학교 전학년 성적증명서 및 졸업예정증명서(또는 재학증명서) 1부
⑥ 병역사항이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또는 병적증명서 1부(남자에 한함)
⑦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⑧ 재직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- 폐업 등의 사유로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, 국민연금 또는 건강보험 자격확인서로 갈음 가능
★ 관련서류 미제출자, 지연도착자 및 온라인 지원한 기재사항이 제출한 서류와 상이하거나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합격을 취소함.

 

5. 응시자 유의사항 : 필독하시기 바랍니다


응시자유의사항안내 테이블 입니다
① 응시원서 온라인 작성 시 ‘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’를 반드시 스캔첨부하여야 함.
② 응시원서는 최종 접수되어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작성에 주의를 요하며,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 등에 허위, 기재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(응시 취소 및 합격 취소)은 일체 응시자 책임으로 함.
③ 지원 마감일에 지원자가 동시에 다시 접속할 경우 지원서 작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마감일을 피해 접수하시기 바람.
④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등 전형 관련사항은 우리 병원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함.
⑤ 모든 응시자는 불이익이 없도록 반드시 전형별 합격자 공고 시 안내사항에 유의할 것.
⑥ 신체검사, 비위면직자 조회 등에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.
⑦ 해당 모집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.
⑧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할 때 간접적으로 학교명, 가족관계 등이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할 것.

* 기본사항 및 응시원서 작성요령 *
■ 회원가입 및 기본사항 등록
∘ 전북대학교병원에서 제공하고 있는 채용정보시스템은 회원전용 서비스이므로 먼저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.
(단, 채용정보만을 열람할 때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필요없음).
∘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채용정보 상단의 “마이페이지”의 진행중인 채용/관리에서 기본사항을 작성하여 반드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.

■ 작성요령
<기본사항 입력>
① 개인기본정보
∘ 개인기본정보의 대부분은 회원 가입 시의 기본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나, 다시 한 번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바라며, 나머지 기본정보만 추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.
☞ 반드시 증명사진 파일 첨부(JPG와 GIF 파일만 가능하며, 파일크기가 500KB 이내)
② 장애, 보훈, 지역인재 여부
∘ 장애여부 : 해당자의 경우 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.
∘ 보훈여부 : 해당자의 경우 보훈번호 및 국가유공자등과의 관계를 입력합니다.
∘ 지역인재 여부 : 대학까지의 최종학력(대학원 제외)을 기준으로 전북지역에 소재하는 대학을 졸업했거나 졸업예정인 경우 ‘해당’에 체크합니다.
③ 자격 및 면허사항
∘ 필수 응시자격 요건, 자격(면허)명, 발행번호, 발행권자, 취득일자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
※ 운전면허증, 수료증, 봉사활동 확인서 등은 제외
④ 경력사항(해당자에 한함) : 근무기간(근무연도, 월), 직장명, 담당업무, 퇴직사유를 입력합니다.
⑤ 학교교육/직업교육/훈련 사항 : 과목명, 주요내용을 기재합니다.
⑥ 어학능력
∘ 시험명/수험번호6자리/발급번호앞6자리, 점수, 응시일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.(기재방법 첨부파일 참고)
∘ 접수마감시점으로부터 2년 이내의 성적만 인정되므로 해당기간이 초과 시에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
⑦ 역량기반 자기소개서 : 해당 내용을 작성 후 ‘등록하기’ 버튼을 누릅니다.

<해당 지원 분야 ‘지원가능’ 버튼 클릭>
⑧ 지원하고자 하는 해당 분야의 ‘지원가능’ 버튼을 누르면 위에서 작성했던 기본사항이 자동으로 지원서로 전환됩니다.
⑨ 서약서
∘ 응시자가 온라인 지원한 기재사항에 대해 해당기관 의뢰 확인 또는 제출서류를 통해 허위사실임이 판명되었을 경우에 합격 취소 또는 임용 취소 처분에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동의하는 부분입니다.
⑩ 제출서류(스캔첨부)
∘ 개인정보수집·이용·제공동의서 파일 첨부
⑪ 응시원서 최종제출
∘ 작성 내용 확인 후 ‘지원하기’를 클릭하면 응시원서 제출이 완료됩니다.
∘ 응시원서가 제출되어 최종 접수되면 인사부서에서 최종 확인 후 수험번호를 부여하며, 수험번호 미부여자는 응시 원서가 제대로 제출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응시원서 마감시까지 반드시 수험번호를 확인하여 응시에 불이익이 없도록 합니다.
⑫ 지원상태 확인
∘ My Page 화면에서 나의 지원상태 확인 및 응시원서, 수험표 출력(각 전형시 반드시 지참) 가능합니다.


6. 기타사항


기타사항안내 테이블 입니다

 


▶최종합격자 임용 관련 안내


. 임용예정일 : 2019. 7. 1.


- 다만, 병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


. 최종합격자는 기간의 정함이 없는 무기계약직 근로자로 채용


. 연령, 학력 제한 없이 입사지원이 가능하나 최종합격 시에는 재학 여부에 관계없이 정상출근이 가능하여야 하며,

임용예정일에 임용이 불가능한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.


. 임용결격사유에 해당되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.


. 최종합격(신규임용)자는 인사관리 상 지원직무 외 타직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, 동종직무를 수행하는 다른 부서에

서도 근무할 수 있고, 야간근무 및 휴일근무를 할 수 있음.


 

근로조건


. 보수 복리후생 및 기타 사항은 본원 제규정에 의함.


. 시간제근로자 보수는 시간 당 8,500원을 적용함(2019년 기준)


 

기타 사항


.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원 인사규정에 따름.


. 신규직원 선발과정에서 응시인원이 미달되거나 적임자가 없을 시, 선발예정 인원보다 적게 선발하거나 선발하지 

않을 수 있음.


.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전자우편(담당자 

이메일 주소 : 23270@cuh.co.kr) 또는 팩스(063-275-4291) 등으로 제출 시 반환 청구가 가능하며, 수신자 부담으

로 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. 다만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된 서류와 응시자가 본원의 요구 없이 자발

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.


. 응시원서 제출 시 허위사실을 기재·제출하거나 기타 부정한 행위(채용비리 포함)를 한 자에 대하여는 당해 시험

을 무효로 하고 향후 5년간 병원에서 실시한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음.



 접수 및 문의처


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총무과(063-250-2759)로 문의바람

 

 

 

자세한 사항은 전북대병원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http://www.cuh.co.kr/cuh/employ/sub01/sub01.jsp?cmd=view_ctl&no=2129

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