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찰ㆍ채용 안내

[제2021-4호] 대한방사선사협회 홈페이지 유지보수 업체 재입찰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관리자6

첨부파일

본문

2021-04
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입찰공고 -



1. 계약명: 대한방사선사협회 홈페이지(https://krta.or.kr) 유지보수 업체 선정


2. 공고에 부치는 사항

 ① 관리번호: 2021-04

 ② 계약기간: 202181~ 2022731


3. 입찰방법: 일반경쟁입찰(협상에 의한 계약)


4. 입찰일정

 ① 마감일 및 제출방법: 202172() 18:00까지 우편 제출(기한 이후 제출 불가)

 ② 접수방법: 우편접수 ()대한방사선사협회 사무국 (서울시 마방로418 대한방사선사협회 4)


5. 제출서류

 ① 입찰참가신청서 1

 ② 제안서 1

 ③ 사업자등록증사본 1

 ④ 인감증명원 1(최근 3개월 이내 발급본)

 ⑤ 견적서 및 세부산출내역 1

 ⑥ 사업실적서 1(최근 2년간)

 ⑦ 기타 본회가 요구하는 서류


6. 입찰참가자격

 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법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 입찰자격소지자

 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 제외


7.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진행방법

 ① 제안서 평가일(예정): 202176()

 ②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등 본회의 사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 후 변경될 수 있 으며, 입찰참가 마감 후 별도 안내 예정


8. 사업자 선정 방법: 입찰참가 업체에 대한 서류심사 평가는 총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최다 득점한 업체로 선정


9. 유의사항

 ① 제출하신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 ② 제출서류에 하자 및 허위사항이 있을 시 선정 후라도 무효처리할 수 있습니다.

 ③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.

 ④ 입찰참가 신청서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회로 문의.


10. 기타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.

  - ()대한방사선사협회 사무국 강보미 사원 (Tel. 02-6956-0598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